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민락동입원실을 통해 즉시 치료한다면

경희정도한방병원 2023. 11. 6. 12:55

 


늘어나는 교통량에 따라 사고 발생 가능성이 높아지고 있어 주의하시길 바랍니다. 특히, 비가 내리는 날에는 도로 위가 미끄럽고 시야가 또렷하지 않아 저속운행을 해주셔야합니다. 평소보다 속도를 줄이고 차량 간의 안전거리를 유지하시길바랍니다. 갑작스레 일어난 사고는 무방비한 상태에서 겪기 때문에 우리 몸에 큰 충격을 전달합니다.


갑작스러운 사고로 인해 후유증이 깊어집니다. 경미한 사고를 겪은 경우에는 확실한 증상을 찾지 못하여 민락동입원실을 보유하고있는 의료기관을 내원하지 않습니다. 일상으로 복귀하면 안 되고 본원을 통해 전반적인 신체상태를 면밀하게 파악해야합니다. 통증이 있음에도 느껴지지 않는 이유는 몸의 긴장도가 높아졌기 때문입니다. 긴장도는 시간이 흘러 서서히 풀립니다. 이로인해 통증이 곳곳에 유발됩니다.




경미한 사고라해도 차량의 충격으로 신체 내부적으로 큰 타격을 받습니다. 눈으로 보이는 손상이 없어도 신체 내부적으로 미세한 손상이 있을 수 있으므로 방심하면 안 됩니다. 사고 당시 몸의 긴장도가 높아졌기 때문에 즉각적으로 통증이 느껴지지 않습니다. 사람에 따라 발현시기에는 차이가 있습니다.


빠르면 며칠 이내, 늦으면 몇 주 후, 몇개월 후에 후유증이 발현됩니다. 발현시기가 다른만큼 증상도 다른 양상을 보입니다. 증상과 시기에 맞춰 체계적인 치료가 필요합니다. X-ray 상 큰 문제를 발견하지 못했다해도 근육, 인대 등 미세한 손상 가능성이 있으므로 민락동입원실이 마련된 본원을 통해 진단받으시길바랍니다.




교통사고 후유증 치료를 언제 받냐에 따라서 건강에 대한 결과도 달라집니다. 후유증을 제대로 관리하지 않는다면 증상은 지속됩니다. 평생 몸에 남을 수 있기 때문에 주의해야합니다. 교통사고 치료는 출혈, 골절, 타박상 외 신체 내부적 증상도 사라질때까지 민락동입원실을 통해 적극적으로 치료받으시길바랍니다.


초기에 적절한 시기를 놓친다면 후유증은 점점 깊어집니다. 병증이 깊어지지 않도록 치료해야합니다. 사고가 발생한 직후 빠르게 내원하여 정확한 검사와 그에 맞는 치료를 시작해야합니다. 후유증 증상은 개인에 따라 다르게 발현되기 때문에 예측이 불가능합니다. 대표적인 후유증 증상으로는 목, 어깨, 허리, 골반 등의 통증과 뻐근함, 욱신거림, 결림  등이 나타납니다.




이 외에도 두통, 현기증, 소화불량, 이명, 구토감, 불안감, 답답함, 초조함, 예민함, 수면장애. 두근거림 등 다양한 증상이 발현됩니다. 작은 증상이라해도 사고 이전과 다른 증상이 느껴진다면 즉시 민락동입원실이 가능한 본원 내원하여 치료받으시길바랍니다. 사고 당시에는 근육이 수축되고 굳어져 통증이 바로 느껴지지 않습니다.


시간이 흐르면서 서서히 긴장감이 풀리고 통증이 곳곳에 느껴집니다. 이 시기를 놓치지 않고 본원을 통해 적합한 치료를 받아야 합니다. 사고가 일어나면 몸이 앞뒤로 크게 흔들리고 휘청거립니다. 이에 목, 어깨 부분에 타격감이 전해지고 주변 근육과 인대 등 손상이 발생합니다. 미세한 손상이 염증으로 이어질 수 있으므로 올바른 진단받아 치료하시길바랍니다.




단순히 눈에 보이는 통증만을 치료하는게 아닌 눈에 보이지 않는 내부적 증상도 다스려야합니다. 사고 충격으로 인해 몸 안에 어혈이 생성되기도합니다. 어혈은 혈액이 노폐물과 뒤엉켜 각종 염증과 질환을 유발하는 주범입니다.


혈액의 흐름을 방해하고 통증을 유발하므로 빠른 시일 내 민락동입원실이 마련된 본원에 내원하여 체외로 배출해야합니다. 본원에서는 양방, 한방의 협진을 통해 통합치료를 시행합니다.



각 의학의 장점을 모아 시너지를 높입니다. 치료효율을 높일 수 있다는 강점이 있으며, 교통사고 입원실을 마련하고있으니 증상이 심한경우 입원실의 도움받아보시길바랍니다. 개인 체질, 증상, 원인 등을 파악하여 그에 맞는 처방을 진행합니다. 감사합니다.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